블루힐투어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구매내역
베스트상품 국내호텔 패키지상품 지역별베스트 커뮤니티 블루힐 블루힐로고
공지사항 여행후기 자유게시판 이벤트 상담문의

성수기 주중, 주말 상관없이
전국 특급호텔, 리조트를 무료로 쓴다!

77만원으로 [블루힐멤버스] 회원이 되면, 50만원 VIP여행상품권을 받고
남은 잔액 27만원으로 전국의 특급호텔, 리조트는 물론
스키, 온천, 워터파크까지 무료로 쓴다!

연예인들의 시크릿 별장 ‘더 블루힐’에서 창립5주년 기념으로 국내 최고의 여행상품 [블루힐멤버스77]을 론칭했다. 일단 블루힐멤버스77에 가입한 회원들의 면면이 화려하다. 탤런트 김지영, 배우 엄기준, 가수 박완규, 조장혁, 더 원, 개그맨 김원효, 최효종, 정태호 등 많은 유명인들이 블루힐멤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일단 77만원을 내고 블루힐멤버스 회원이 되면 서울의 노보텔 해운대그랜드호텔, 제주의 라마다호텔, 제주 샤인빌, 용평리조트, 경주 현대호텔 등 엄선된 전국의 특급호텔, 리조트를 마음대로 쓸 수 있다. 또한 알펜시아 등 스키, 온천, 워터파크도 2인 기준 무료이용이 가능하고 전국의 렌트카도 70% 할인된다.

이제, 수천만원대의 비싼 콘도회원권을 살 필요가 없다. 블루힐멤버스가 되면 여름성수기는 물론 겨울 스키시즌, 주말 구분 없이 전국의 특급호텔, 리조트를 추가비용 전혀 없이 마음대로 쓸 수 있기 때문이다.

300분 한정 50만원 VIP숙박권 증정

이번에 블루힐멤버스 회원이 되는 분들께는 조식과 고급와인 서비스가 포함된 ‘더 블루힐 50만원 VIP숙박권’이 300분에 한정하여 특별 제공된다.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방이 3개나 되는 45평대의 스위트룸 객실 주말 2박3일 숙박권은 연말연시에 부모님이나 주변 친지에게 선물로 드려도 아주 좋을 만큼 풍성하다.

이번에 블루힐멤버스 회원이 되는 분들은 가입비 77만원을 내지만 특별히 50만원 VIP상품권을 받으니 실제로 따져보면 단돈 27만원으로 전국의 특급호텔, 리조트를 1년 동안 무료로 쓰는 셈이다.

300분에 한정하여 드리는 혜택이니 관심 있는 분이라면 조금 빨리 서두르는 것이 유리할 것 같다.

상담전화 1577-0769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
상담시간
문의사항